본문 바로가기

내 돈으로 산 후기

불마왕라면 후기 - 원칩라면? 이게 그정도로 맵나?

반응형

불마왕 라면

불마왕라면을 먹었다. 원칩라면이라고도 불리우며 엄청난 맵기를 자랑한다는데...

건강검진 끝나고 가장먼저 고른 식사가 불마왕이라니

생각이 있니? 싶지만 너무 궁금한걸???

 

조리시 안전에 주의하랜다.. ㅋㅋㅋㅋ

주의하고 끓여보자.

청양고추 약 150개 맵기를 가지고 있는캐롤라이나 리퍼 고추라는데

기대가 너무 된다.

덤벼라 불마왕.

 

잠만 스프 좀 무서운데?

먹다가 죽는거 아닐까 문득 그런생각이 들었다.

잔뜩 쫄아버린 나는 히든카드를 꺼내들었다.

그것은 바로.

 

헤헤.

치즈와 계란. 좋아 이정도면 이겨낼 수 있을꺼야.

난 할 수 있어!!

 

좋아 물이 끓는다.'

이제 소스를 넣어보자.

어우 뜨거움에 역동적이다.

불마왕 스프를 탈탈 털어넣는다.

진짜임; 안빼고 다 넣음...

와 냄새매워.

매운냄새가 진동한다.

스프를 뿌리니 냄새가 미쳤다...

 

자 이제 라면 투하..!

들어가라 라면.

 

음 좋아. 끓어버려.

쫄깃쫄깃하게 면을 들었다 놨다 해준다.

 

어우 히든카드 까먹을 뻔 했어.

치즈를 재빠르게 하나 올려준다.

중화 되주렴. 나 벌써 죽기 싫어.

 

국물을 한 숟갈 뜬다.

와....!!!!

맵....

 

엥 생각보다 괜찮다. 그냥 열라면 보다 조금 매운 정도랄까?

아 틈새라면이랑 비슷하다고 느껴졌다.

 

참 계란은 풀려다가 자존심 상해서

후라이 해먹었다;;; ㅋㅋㅋㅋㅋ

 

신김치랑 먹으니 뚝딱 헤헤헤

 

 

불라면?

너무 무서운 표지지만, 사실 그정도는 아니다.

진짜 매운 라면중에서 탑티어 정도지 이게 원칩라면이라고 하거나

신라면, 열라면에 비해 말도안되게 맵고 또 그런건 아니다!!!

(절대 치즈 넣어서 그런거아님)

2000원이라는 다소 비싼 가격이라 사실 다시 먹을지는 잘 모르겠다.

반응형